시벨리우스
이 사진처럼 표기 어떻게 하나요? 그리고 심볼즈 크기조정 가능한가요??

Lv.1 몽몽 (172.♡.225.36)

2025년 11월 26일 오전 10:26 · 수정됨(04. 05. 03:21)

조회 2,452 공감 0

 

위에 사진처럼 시벨리우스에서 음표 위에 ㅅ 표시할 수 있는 방법이 있나요??

그리고 symbols에 있는 오너먼트 크기를 크게할 수 있는 방법도 있을까요?

게시글 이미지

댓글 (0)

  • 아직 댓글이 없습니다. 첫 댓글을 작성해보세요!

댓글을 작성하려면 이 필요합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