시벨리우스
코드 폰트가 왜 다르게 나오는걸까요?

Lv.1 재즈1 (172.♡.225.16)

2025년 10월 28일 오전 11:41

조회 1,932 공감 0

왼쪽은 피아노 악보인데 코드가 명조체 처럼 나옵니다.

오른쪽은 1단 악보인데 고딕?처럼 나오네요 설정에 들어가면 폰트는 똑같아요 


게시글 이미지게시글 이미지

댓글 (0)

  • 아직 댓글이 없습니다. 첫 댓글을 작성해보세요!

댓글을 작성하려면 이 필요합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