재즈1 (172.♡.225.16)
2025년 10월 28일 오전 11:41
왼쪽은 피아노 악보인데 코드가 명조체 처럼 나옵니다.
오른쪽은 1단 악보인데 고딕?처럼 나오네요 설정에 들어가면 폰트는 똑같아요
첨부파일
댓글을 작성하려면 로그인 이 필요합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