시벨리우스
노트북에서 키패드가 이상하게 작동해요.
이
이한준침묵현존하는누멘 (104.♡.195.102)
2025년 7월 4일 오후 02:37 · 수정됨(07. 05. 18:29)
조회 2,426 공감 0
갤럭시 북인데요. 키패드로 처음에 음표길이를 선택하여 누르면 선택이 돼요.
그런데 키보드에서 음높이를 찍는 순간 키패드 작동이 멈추게 되고 CDEFGA...누를 때마다 쉼표만 찍힙니다.
그 다음부터는 키패드 작동을 하지 않구요.
이런 경험하신 분들 있으신가요?
한영전환, NUM키 문제도 아니에요. 이건 확인 했어요.
댓글 (0)
- 아직 댓글이 없습니다. 첫 댓글을 작성해보세요!
댓글을 작성하려면 이 필요합니다.
