시벨리우스
마디 번호 스타일? 바꾸는 법 아시는 고수님 계신가요
봇
봇짐 (172.♡.34.158)
2025년 5월 9일 오전 02:02 · 수정됨(05. 12. 14:32)
조회 3,983 공감 0
고수님들 안녕하세요!

악보를 보다 보면 곡 흐름에 맞춰서 저렇게 마디 번호에 박스를 씌운 악보들이 있더라구요
혹시 시벨리우스에서 어떻게 구현할 수 있는지 아시는 고수님 계신가요
Boxed text 로 해보는건 최후로 써보려구요.. ㅠ
댓글 (0)
- 아직 댓글이 없습니다. 첫 댓글을 작성해보세요!
댓글을 작성하려면 이 필요합니다.
