시벨리우스
가사 글씨체 일괄 바꾸기와, 마디 번호 이름 바꾸기 (도와주세여 ㅜㅜ)

Lv.1 노계영1 (162.♡.193.89)

2025년 5월 6일 오후 12:28 · 수정됨(05. 12. 19:44)

조회 4,033 공감 0

안녕하세요 고수님들

여쭤볼게 있습니다!!


시벨리우스도 피날레처럼 가사를 전체 글씨체를 바꿀 수가 있을까요????


그리고 마디수를 1, 2, 3, 4, -> 1a 2a 3a 4a -> 5 이렇게 중간에 4마디만 번호를 다르게 하고 싶습니다. ㅜㅜ




(그리고 다른거 하나 궁금한게... 피날레처럼 X 표시를 선을 긋고 싶은데 시벨리우스가 자유의지가..있어서 엑스 표시가 제가 원하는 곳을 자꾸 자기가 빗겨나가서 어쩔 수 없이 피디에프 추출해서 엑스표시 하는데 이것도 방법이 있을까요?)

질문 여러개 해서 죄송합니다 ㅜㅜ

댓글 (0)

  • 아직 댓글이 없습니다. 첫 댓글을 작성해보세요!

댓글을 작성하려면 이 필요합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