시벨리우스
시벨리우스 레이아웃 문의드립니다~
D
danny0603 (162.♡.187.23)
2025년 5월 3일 오후 03:37
조회 3,839 공감 0
안녕하세요~
최근까지 Finale를 사용하다가 이번에 Sibelius Ultimate로 넘어오게 되었는데요.
레이아웃 설정과정에서 마우스로 Staff를 드레그해서 올리고 내리는 방법과
View 창에서 Staff Ruler를 설정해놓고 눈으로 맞추는 방법 말고,
일괄적으로 설정값을 입력해서 레이아웃 조정하는 방법은 없을까요??
교회에서 책을 만들려고 하다보니, 미세하게 정확한 사이즈를 설정해서 악보를 만들어야 할것 같은데...
고수님들 도와주세요~
댓글 (0)
- 아직 댓글이 없습니다. 첫 댓글을 작성해보세요!
댓글을 작성하려면 이 필요합니다.
