카카오 광고를 달았습니다.
뮤
뮤지아 (172.♡.222.106)
2022년 7월 13일 오후 12:15 · 수정됨(11. 21. 16:38)
조회 4,809 공감 0
안녕하세요.
뮤지아에는 광고가 없었습니다.
이번 여름에 에어컨을 가동하려니, 조금 부담이 되어 살림에 보템이 되고자 광고를 달았습니다.
한 달에 서버 7~8만원 포함 10만원 이상 집 전기사용료가 납부 하고 있습니다.
카카오광고(카카오 핏 (다음 애드핏)) 광고 수익은
하루에 70원에서 100원 정도로 많지 않지만, 없는 것 보다는 달아 보려고 합니다.
없던 광고 때문에 불편하시더라도 이해 해주시면 감사하겠습니다.
감사합니다.
[이 게시물은 리자님에 의해 2022-07-13 12:16:20 자유게시판에서 이동 됨]
댓글 (0)
- 아직 댓글이 없습니다. 첫 댓글을 작성해보세요!
댓글을 작성하려면 이 필요합니다.
