전체검색 결과
상세검색
"작곡" 검색 결과 : 게시판 7개 / 게시물 153건 / 16 페이지
  • 안녕하세요 작곡전공 학생입니다. 뮤지아에는 구글링을 하다가 어찌어찌 찾아오게 되었습니다.다름이 아니라 제가 16년도부터 지금까지 시벨리우스만을 사용해왔는데, 최근에 포맷을 하게 되어서 파일이 아예 날아가게 되었거든요..이제와서 피날레를 사용하기도 어렵고 (너무 복잡하더라구요...) 맥용 시벨리우스 파일을 찾자니 크랙파일을 찾을 수가 없어서요구글링해서 찾아보려는데 이상한 바이러스가 담겨있는 듯한 파일만 다운로드 했습니다 ㅜㅜ혹시 맥용 시벨리우스 크랙을 구할 수 있을까요? 정말 염치 불구하고 혹시나 하는 마음으로 글 올려봅니다.제가 지…
  • 러빙 빈센트라는 영화를 감명 깊게 보았습니다. 100명 이상의 화가를 동원하여 10년 넘게 걸려 완성한 노작이라는군요. 유화로 애니메이션을 만들겠다는 생각만으로도 칭찬을 받을 일이지만 실제 제작과정은 노가다 중의 상 노가다였을테니 영화를 보면서도 제작진을 위로해 주고 싶었습니다. 그래도 결과는 찬란합니다. 고흐의 그림들이 살아서 꿈틀거리니 쇼크죠. 위대한 사람들 중에 불쌍한 사람들도 꽤 많습니다. 음악가 중에는 슈베르트가 그렇지요. 못 생기고, 성질도 사납고, 매너도 없어서 여친도 없던 슈베르트는 밤마다 술집에 가서 여자들을 …
  • ## 창작가곡 시: 조병화 시 작곡: 김선도 성악 : 오지면 피아노: 김홍배 ## 곡 정보 초연 : 2006년 창작가곡제 촬영 : 2008년 학내 연주 ## 가사 ``` 잊어버리자고 바다 기슭을 걸어 보던 날이 하루 이틀 사흘 여름 가고 가을 가고 조개 줍는 해녀의 무리 사라진 겨울 이 바다에 잊어버리자고바다 기슭을 걸어가는 날이 하루 이틀 사흘 -제1집 《버리고 싶은 유산》에서- ``` 많이 들어주세요[이 게시물은 선도부장님에 의해 2020-04-12 06:23:29 창조광장에서 이동 됨]
  • 졸업연주라고 하신걸 보니 작곡전공이신가 봐요. 음악과 관련된 전문인이라는 것은 알고 있었으나 작곡가이신건 몰랐어요. 피아노 실력도 물론 프로이시네요. 멋집니다.
  • 대금 : 심영국피아노 : 김선도작곡 : 김선도초연 : 2010년 11월 22일 , 대전 아트컨벤션 홀동살풀이, 휘모리 장단등을 사용하욨습니다.심영국의 심을 따서 작곡------이 게시판은 창조 광장입니다.자작곡, 가사 , 사진, 영상파일, 유튜브, 시,회원님이 만드신 모든 창작물이면 등록 가능합니다.[이 게시물은 선도부장님에 의해 2020-04-12 06:23:29 창조광장에서 이동 됨]
  • 출처 : http://kin.naver.com/open100/db_detail.php?d1id=11&dir_id=111701&eid=RiSAqqx45QxvGudifuMB1C3O+JjFcjw1 인상주의(Impressionism) 인상주의는 1890년에서 1910년대에 프랑스에서 일어난 음악적 경향으로 드뷔시에 의해 확립된 음악으로 후에 현대 음악에 큰 영향을 주었다. 인상주의 음악의 특징은 반음음계와 온음 음계, 5음 음계의 자유로운 사용, 해결시키지 않는 화음, 병행 음정 등을 사용한 새로운 관현악법의 색채를 들 수 있다…
    2006.03.25 11:16
  • 전주곡 1권의 제2곡 : 보통의 빠르기로 (Modere)(8분음표=88) 음량의 억제가 두드러져서(64마디 중 3마디 이하가 mf이상의 세기), 덧붙혀서 '부드럽고 애무하는 것같은 리듬'(드뷔시)이 연주에 요구되고 있다. 작곡자가 끝머리에 붙힌 말는 로버트 시미츠에 따르면 드뷔시 자신이 다음과 같이 두가지 주석을 달고 있다고 한다. [페달에 닻줄로 이어진 돛배], [꿈틀대는 여체를 에워싼 신비한 베일, 그 뒤에서 곁눈질이 욕망을 부채질한다.] 처음부터 나오는 장3도 병행의 동기는 가볍게 불어오는 바람, 저음역에서의 …
  • 교향곡 제3번 Eb장조 작품 97 "라인" 슈만의 제3교향곡 1850년 라인 지방의 여행과 거주를 계기로 해 만들어진 것으로서, 작품 129의 첼로 협주곡이 작곡된 바로 직후 11월 2일부터 12월 9일 사이에 완성되었다. 제2악장의 스케르초가 베토벤풍의 스케르초가 아닌 무속 무곡풍의 유명한 것이라는 점, 제4악장의 전주곡 같은 성격으로 삽입되어 있다는 점 등이 악식상의 중요한 특징인데, 제1악장에서는 베토벤의 교향곡 과의 친근성이 여러 가지 점에서 느끼게 된다. 《 초 연 》 완성된 다음해, 즉 1851…
  • 근대현대음악 20세기는 새음악 (독. Neue Musik, 라. Musica nova, 동시대음악 Contemporary Music, 현대음악 Modern Music, 전위음악 Anant-grade)의 시대이다. 새로운 음악이란 말은 르네상스, 바로크, 고전주의, 낭만주의 등 시대가 바뀌면서 과거에도 사용되었다. 그러나 과거와의 단절이 이렇게 심했던 적은 없었는데, 이는 조성의 포기(쇤베르크)와 모든 전통적인 '음악' '작품'이라는 개념을 포기한 일(존케이지)이 일찍이 없었기 때문이다.과학의 세기라고 불리는 19세기는 인류의 역사에…
    2005.11.27 09:47
  • 현대 음악현대 음악은 매우 복잡하다. 오래 전의 음악을 바탕으로 한 음악이 있는가 하면, 구체 음악 또는 전자 음악 등으로 불리는 새로운 음악이 생겨나고 있다. 즉, 보수적인 음악과 진보적인 음악이 뒤섞여져 있는 것이 현대 음악의 특징이다. 또한, 옛날에는 한 나라나 한 지방에서 독자적으로 음악을 발달시켜, 오랜 시간이 지난 뒤에 다른 곳으로 퍼져 나갔다. 그러나, 오늘날에는 라디오 · 텔레비젼 · 레코드 등이 발달해서 그런 경향이 없어지게 되었다.그래서, 음악도 국제성을 띠게 되어 세계의 음악가가 함께 음악을 만들고 있다고 하겠다…
    2005.11.27 09:46

공지글


동영상


최근글


새댓글


Point 랭킹