Dorico 프로그램 많이 사용하시나요?

작성일 2020.10.29 조회수 12,173 댓글수 10

알림사항


새댓글


Dorico 프로그램 많이 사용하시나요?

컨텐츠 정보

본문

관련자료

댓글 10개 / 1페이지

생활의달인님의 댓글

구관이 명관이라고
피날레랑 시벨리우스가 양대 산맥인데,,

요세 신제품들이 많이 나오는것 같네요
뮤즈스코어라는것도 있고요..

이선생님의 댓글의 댓글

저는 겔럭시탭서 마에스트로 앱 데모버전으로 악보펜 입력 연습해 보고있습니다.
마디선을 입력하지 않으면 마디선 입력하세요 글자가 뜹니다.
스탑패드 사용 그림은 유투브에서 보고있습니다. 저 같은 나이 많은 노인들은 사용하기 불편 할 것 같습니다.
17인치 그렘 노트북을 사용하는데 화면 보기가 힘들어 별도 디스플레이 28인치 사용합니다.

SUN님의 댓글의 댓글

마에스트로 앱 찾아볼게요.

유튜브로 봤을땐 엄청나 보였는데
화면이 작은 단점이 있네요..

감사합니다

이선생님의 댓글

Dorico3.5pro사용 목적은 다른 notation과 차이점을 보기 위해 사용해 보고 있습니다.
예를 들면 멀티조성 악보 작성은 피날레 .일반적인 사보는 시벨. Reduce기능은 Dorico
등등입니다. 사보의 시간차는? 10:1  요약하면 그 때 형편에 따라 선택헤서 사용한다 로 보면 됩니다.

이선생님의 댓글

프로그렘간의 시간의차이 .....Sibel과 Final의 멀티 타임 악보 작성 비교 예
피아노 큰 보표 G음 자리 타임은 4/4  F음자리 타임 6/8 때.Sibel작업 시작 1.박자표 모두 삭제함(삭제해도 4/4기억)2.  Text서 박자 폰드 가저오기(폰드4개를 4번 가저오기.복사해 사용 할 수 있지만 불편한 점이 있다.) 3.자석 해지.4.박자표 붙인다.(악보 크게하고 작업하기)
5.박자 4/4 악보입력은 일상적인 것이다.6. 박자 6/8 악보 입력이 문제이다.
리듬이 4분음표 1. 8분음표 1의 리듬이다. 먼저 3잇단음 작성에서 숫자 괄호 없이 만든다.
첫 잇단음표 복사 다음에 붙인다. 한마디를 복사 다음 마디에 붙인다.두마디 복사 다음마디에 붙인다. 4마디 복사 다음 마디에 붙인다. 이제 입력한다.
Finale 는 F음 자리표 선택 스탑서 타임을 체크한다,타임에서 6/8입력한다, 끝이다.
시간의 차이는 직접 체험하시라!
입력 후 연주도 틀린다. 피날레는 쇼팽의 즉흥환상곡의 리듬과 같게 연주된다.
시벨은 리듬간의 아귀가 딱 떨어지게 연주된다.

SUN님의 댓글의 댓글

제 단기 목표가

웹에서 작동되는 간단한 악보 프로그램인데
가능할지 모르겠어요

DulGang님의 댓글

Total 2,509 / 1 Page
번호
제목
이름
알림 0