Edith Piaf-사랑의 찬가

작성일 2013.07.14 조회수 7,001 댓글수 7

알림사항


새댓글


Edith Piaf-사랑의 찬가

컨텐츠 정보

본문

관련자료

댓글 7개 / 1페이지

쥬프님의 댓글

<iframe width="560" height="315" src="//www.youtube.com/embed/1gTGmbA40ZQ?list=PL8EC0A8D4C8E76F39" frameborder="0" allowfullscreen></iframe>

소리마당님의 댓글

에디뜨 피아쁘-오래 전 어느 해 지인의 집에서 가수 소개를 받으며 들었던 기억이 새롭습니다. 지금 쥬프님이 올리신 곡은 아니것 같습니다. 허스키하고.. 좌절속에서 읖조리던 그런 노래라고 기억됩니다. 너무 많은 정보의 바다에서, 사실인지 장난들인지.. 어느 인터넷 접속에서, 젊은연인과의 사랑, 헌신 그리고 배신에 대한 삶을 본 적이 있어 더욱 더 각인되었던 에디뜨 피아쁘.. 자유로운 삶-손 헹가레를 치는 모든 이들에게 당신은 과연 돌을 던질 수 있습니까 묻고 싶습니다.-그런 삶에 대해 따뜻한 마음 보내는 사람입니다.

소리마당님의 댓글의 댓글

저는 다른 사람들의 잣대로 돌을 맞을지 언정 죽음 앞에서 의식이 끝나기 직전 '아, 그래도 난 내 자신에게 최선을 다한 인생이었다' 하는 말을 제 자신에게 떳떳하게 할수 있는 삶을 살고 싶습니다. 물론 남들에게 상처와 피해를 주는 것이 아니라면 말이지요...돌이 무서워 영혼이 자유롭지 못하면 너무 안타까운 인생아닌가요?

무아님의 댓글

자욱한 담배 연기 그리고 위스키 퇴폐적인 분위기가 감도는 술집
빠담 빠담 빠담 ~~ ♪ ~ ♩
심장이 뛰는 소리
목록
Total 39 / 1 Page
번호
제목
이름
알림 0