아이폰 사려고 하는데 조언 부탁드립니다.

작성일 2012.10.20 조회수 6,223 댓글수 6

알림사항


새댓글


아이폰 사려고 하는데 조언 부탁드립니다.

작성자 정보

컨텐츠 정보

본문

관련자료

댓글 6개 / 1페이지

쥬프님의 댓글

전적으로 개인적인 의견이지만....

우선 통신사 부분에서는 SKT가 우리나라의 이동통신 선도업체라는 데 이견을 달 생각은 없지만
최근의 모습은 무척 실망스럽군요. 최근 한두달 사이에 서비스에서 대형사고를 쳤죠.
아직 해결 안된 것도 있는 것으로 알고 있구요.

통신사 홈페이지를 활용하신다는 것은 별 의미 없다고 생각해요. 물론 홈페이지나 제휴서비스가 좋아서 활용할 수 있는 것은 당연히 좋은 것이겠지만 그것에 의해서 통신사를 결정을 좌우할 바는 아니라고 봅니다.

아이폰은 기본적인 성능은 우수합니다. 특히 사고 나서 약 1년 정도는 아주 만족할 수 있어요. 그런데 좀 지나고 나니 전에 말씀드렸듯이 버튼이 말을 안듣는 문제는 새발의 피랍니다. ㅋㅋㅋ...
종종 프로그램들이 엉켜서 아무 것도 할 수 없게 되고, 그렇다고 그것 가지고 서비스센터를 쫓아다니기도 그래요. (시간 낭비) 1년이 지난 지금 거의 최악의 폰이 되었어요.

아이폰에서 제일 좋은 것은 네트워크가 참 잘 잡힌다는 것이예요. 갤럭시2와 같이 놓고 인터넷 야구 중계를 보고 있으면 갤럭시2는 계속 끊어지는 데 반해 아이폰은 2시간 반이 넘는 야구 중계를 끊김 없이 볼 수 있어요.

멤버쉽카드는 당연히 SKT쪽이 활용하기 좋다고 봅니다. 저는 KT의 멤버쉽카드로 별로 할 것이 없어서 요금 내는 데 사용해요. 한 달에 3만원인가까지 멤버쉽카드로 결제가 가능합니다. 그리고 통화 200분도 멤버쉽카드로 추가해서 사용해요. 그렇게하면 한달에 몇만원은 벌 수 있으니까요...^^ KT 멤버쉽카드는 정말 나가서는 쓸데가 없어요.

쥬프님의 댓글의 댓글

방금 KT에서 예판 신청서 온라인으로 작성했어요..^^;;
늦은 시간에도 이렇게 긴 답변 주시고
정말 감사드려요.
예배 잘 드리시고요
좋은 주말 보내세요
거듭 감사드립니다^^

님의 댓글의 댓글

^^전 멋지신 무아선생님이 훨씬더 부러워요
남은 주말 잘 보내세요
목록
Total 82 / 1 Page
번호
제목
이름
알림 0