시벨 7버전과 8버전의 차이점 좀 알려주세요!!!

작성일 2021.08.24 조회수 6,603 댓글수 3

알림사항


새댓글


시벨 7버전과 8버전의 차이점 좀 알려주세요!!!

컨텐츠 정보

본문

관련자료

댓글 3개 / 1페이지

SUN님의 댓글

게시자: Bob Morabito - 4월 18일 오전 4:02
>8은 약간 추가되었으며 일부는 손상되었습니다. 8.1과 8.2는 마그네틱 레스트, MP3 내보내기, 올바르게 배치된 반복 괄호, 음표와 문구의 수평 이동(그러나 다소 어수선함), 스코어 및 파트에서 독립적인 조화 철자를 가져왔습니다. 버전에 따라 많지는 않지만, 이것은 2년마다 주요 버전 업데이트가 아니라 몇 개월 동안의 증분 업데이트라는 점을 기억하십시오. 아마도 이것들을 유지하겠다는 약속은 마침내 지켜질 것입니다.
>

나는 이것이 사실을 왜곡할 수 있다고 생각하므로 모두에게 공평하게 이것을 봅시다.

Daniel Spreadbury 는 Sib 7이 출시된 지 약 1년 4개월이 지난 2012년 10월에 Sibelius를 떠났고, 그 무렵 새 팀이 들어왔습니다. 그의 팀은 이전에 IIRC를 떠났고 모두 해고되었습니다.


그래서 대략3 1/2년 이것은 새로운 팀이 수행한 작업 입니다. Sib 7.5는 떠나기 전에 Daniel과 팀의 거의 모두가 전체 또는 일부를 인정했습니다. 그러나 새 팀에서 실제로 수행한 작업이 있는 경우 아래에 포함합니다.

https://en.wikipedia.org/wiki/Sibelius_(software)
(및 WiIki에 없는 기타 소스)

Sibelius 7.5(2014년 2월), 점수 공유, 향상된 재생 및 표기법 해석 지원, "타임라인" 창 및 기타 특징

시벨리우스 8 높은 DPI 화면, 주석, 구독 라이선스 모델 확장, 터치 스크린 및 디지타이저의 지원 (2015 년 6 월), 32 비트 지원을 제거했습니다.

시벨리우스 8.1 (2016년 1월), 충돌 방지 및 나머지 그룹화, MP3 내보내기, 반복 라인 수정, Mac OS X El Capitan 지원. 'add11' 코드를 추가했습니다.

Sibelius 8.2 (2016년 3월) 악보와 비교한 부분의 음표 독립 화음 철자, 박자 기호 위치와 관련된 반복 마디의 올바른 배치, 음표 및 쉼표를 수평으로 이동하는 기능.

--
그리고 4년 만에 다니엘과 팀은 다음과 같은 성과를 거두었다 .

Sibelius 5 (2007년 6월), VST 효과 및 악기 지원, 새로운 샘플 라이브러리(Sibelius Sounds Essentials), '파노라마' 보기 및 기타 수많은 새로운 기능. 이 버전은 MusicXML 파일 가져오기를 추가했지만 Sibelius의 RISC OS 버전에서 파일 가져오기를 삭제했습니다.[7]

Sibelius 6 (2009년 5월), 'Magnetic Layout'(종합적인 악보 개체 위치 지정 및 충돌 방지), 'Versions'(악보 변경 사항의 수정 제어), 키보드 및 지판 창, Live Tempo(기록 가능한 템포 변경), ReWire 지원, 마이크를 통한 입력, 기타 다양한 기보법 및 재생 개선 사항.

시벨리우스 7(2011년 7월), 새로운 리본 기반 사용자 인터페이스[8] 기본 64비트 지원, 특수 재생 기술, 고급 텍스트 및 활자체 처리, 향상된 그래픽 가져오기/내보내기, MusicXML 내보내기, Finale- 호환되는 메모 입력 및 기타 다양한 개선 사항. 이 버전의 Sibelius(및 모든 향후 버전)는 Mac OS X v10.5 또는 이전 버전과 PowerPC 프로세서가 탑재된 Mac 컴퓨터에서 더 이상 지원되지 않습니다. 이 지원이 포함된 마지막 버전은 Sibelius 6.2입니다.[9]

따라서 새 팀이 "몇 달" 만에 많은 일을 해낸 것처럼 들리도록 하는 것은 정말 부정확하고 그들의 성취에 대한 잘못된 그림을 그립니다. 어떤 기능이 실제로 시간별로 작업되었는지 또는 이전에 작업했을 수 있는 기능이 있는지 다시 알 수 없으며 위의 내용이 실제로 진행되고 있는 작업을 공정하게 표현하고 모든 사람에게 이러한 작업을 수행한 공로를 인정합니다.

Daniel과 팀이 수행한 기능은 현재 새 구독 계획에 따라 수행되는 것과 같이 몇 개월마다가 아니라 모두 대량으로 출시되었습니다 . 따라서 위와 같은 비교가 가장 공정하고 정확한 것으로 보입니다.

감사합니다 Bob

--
Bob Morabito
Sib 5.2.5, 6.2, 7.1.3. 7.5.1
핀 2014.5
Mac OS 10.9.5 iMac 32GB RAM, 1TB SSD

https://soundcloud.com/bob-morabito

미주스코어님의 댓글의 댓글

선님!
답글 곧 바로 주셔서 정말 감사드립니다!
그런데 오랜동안 사보를 안한 탓인지
몇번을 살펴 보아도 알듯말듯 합니다,
와 닿을려면
7버전이던 8버전이던 부딪혀 보는 것만이 능사라 사료 되옵니다~
거듭 감사드려요!!

SUN님의 댓글

맥북 사양 고려했을적에
7사용하셔도 큰 무리 없으실것입니다.

7과 8이랑 별차이 없다?  뭐 이런 느낌입니다

항상 건강하시고

또 다이빙 영상 올려주세요~
Total 2,508 / 1 Page
번호
제목
이름
알림 0