붙임줄 질문

작성일 2019.04.03 조회수 5,609 댓글수 5 추천수 1

알림사항


새댓글


분류 시벨리우스

붙임줄 질문

컨텐츠 정보

본문

관련자료

댓글 5개 / 1페이지

뮤낙님의 댓글

몇 가지 있는데 제가 사용하는 방법입니다. Ctrl키 이용하여 15마디 C#음과 18마디 C#음을 선택합니다. 키보드의 S(Slur)를 칩니다.  그러면 각각 두 개의 슬러가 생겼을 겁니다. Magnetic Layout의 Object에서 Off를 선택합니다. 15마디의 것은 숨기기(오른 마우스 Hide)하고 18마디의 것을 각 끝을 드래그해서 이쁘게 위치시킵니다.

코코핑크님의 댓글의 댓글

Ctrl키 이용하여 15마디 C#음과 18마디 C#음을 선택합니다. 키보드의 S(Slur)를 칩니다.  그러면 각각 두 개의 슬러가 생겼을 겁니다.------- 여기까지는 이해가 됩니다.
Magnetic Layout의 Object에서 Off를 선택합니다----- 이 부분은 아래 사진에 표시된부분 object 디폴트 누르면 off 가 나오는데  위에 두개의 슬러를 선택하고 off 선택하는게 맞나요?

15마디의 것은 숨기기(오른 마우스 Hide)하고 18마디의 것을 각 끝을 드래그해서 이쁘게 위치시킵니다.----------------이 부분에서 오른쪽 마우스 Hide는 Hide or Show 이것을 선택하는건지..
그러고 나서 18마디 슬러를 드래그를 하려니 이쁘게 위치가 안되네요..

뮤낙님의 댓글의 댓글

네. 맞고요. 드래그는 슬러를 선택하면 박스가 생기는데 양쪽 끝을 적당히 당겨서 위치시키면 됩니다.

피시님의 댓글

한번 연습해 보았습니다
1. 키보드의 S(Slur)를 침
2. 마우스를 음이 아닌 빈 공간에 클릭(빨간색 슬러 생성)
3. 적당히 사각형 드래그(이쁘게 안될 경우 키보드의 화살표로)
4. 연주시 2번 괄호 넘어갈 때, 만든 Slur와는 관계없이 Tie로 연주 되네요

목록
Total 2,077 / 1 Page
번호
제목
이름
알림 0